아드리엘 소식

아드리엘, ‘종합 광고 전략 컨설팅’ 서비스 론칭

아드리엘이 종합 광고 전략 컨설팅 서비스를 론칭했습니다. 이는 기존에 있던 ‘아드리엘에게 부탁하기’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한 서비스인데요, 합리적인 가격으로 광고의 초안을 제공하는 기존의 서비스에서 더 나아가 비즈니스 마케팅에 대한 종합적인 진단과 통합 전략을 제시할 수 있도록 고안된 것입니다.

특히 기존 광고의 성과 향상을 희망하거나 새로운 전략을 시도하고자 하는 광고주들이 사전 미팅과 비즈니스 및 마케팅에 대한 분석과 소재 제안에 대한 니즈가 있음을 확인하여 이를 반영하기 위해 광고 시작 전 1:1 컨설팅 영역까지 서비스를 확장했습니다.

종합 광고 전략 컨설팅 서비스에는 △퍼포먼스 마케팅 경력 5년 이상 전문 컨설턴트와의 화상 미팅 △페이스북, 구글, 카카오, 네이버, 유튜브, 틱톡을 포함한 매체별 맞춤 광고 콘텐츠 제안 △맞춤 타겟 세팅 및 매체 제안 △웹사이트 UX 개선방안 제안 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과정에서는 아드리엘의 담당 마케팅 컨설턴트가 광고주의 비즈니스 마케팅 목적을 파악한 후 맞춤형 광고 전략 및 효과적 매체 믹스 전략을 제안하고 매체별 특성에 맞게 광고 소재 제작을 담당합니다. 컨설팅이 끝난 이후에도 담당 마케팅 컨설턴트는 실시간 소통을 통해 캠페인 운영 현황을 모니터링하고 지속적인 성과 개선을 진행하게 됩니다.

아드리엘은 이러한 서비스를 통해 앞으로 많은 광고주분이 비즈니스 및 마케팅 고민을 해결하고 가장 효과적인 매체와 매체별 맞춤 광고 콘텐츠를 제안받아 비즈니스 성장의 계기를 마련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입니다.

해당 내용의 기사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사원문(국문): http://biz.khan.co.kr/khan_art_view.html?artid=202107201615018&code=920100



아드리엘 소식